본문 바로가기
New Gadegt

삼성 뮤직 프레임

by penguinee5 2024. 3. 8.
반응형

당신의 스피커를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주는 삼성 뮤직 프레임

 
삼성 뮤직 프레임

 

집이나 사무실에 스피커가 있으면 스피커가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미학적으로 보기 좋게 설계되었지만 여전히 스피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의 모습과 조화를 이루는 스피커를 원할 경우 다른 것으로 가장할 수 있는 스피커도 있습니다. 

 

삼성은 최근 종료된 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에서 최신 "시크릿" 장치인 The Music Frame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디자이너: 삼성

삼성 뮤직 프레임
 
 

삼성 뮤직 프레임은 미적 목적을 위해 액자처럼 위장할 수도 있는 무선 스피커입니다. 

사진이나 그림을 벽에 걸 수 있는 물리적 프레임이 함께 ​​제공되며 프레임에서 오디오가 재생된다는 사실로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시중의 일부 유사한 제품과 달리 화염에 디지털 부분이 없으므로 표시할 인쇄물은 완전 아날로그이며 인쇄물을 고정하는 노치가 쉽게 제거 및 부착되므로 원할 때마다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삼성 뮤직 프레임

 

삼성 뮤직 프레임

 

프레임 자체의 크기는 12.9 x 12.9인치이지만 인쇄 공간은 8 x 8인치입니다. 

프레임 내부에는 우퍼 2개, 트위터 2개, 미드레인지 드라이버 2개를 포함하여 6개의 스피커를 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웨이브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소리가 더 넓은 공간에 퍼질 수 있습니다. 

이 스피커는 지능형 오디오 처리를 사용하므로 "프리미엄 오디오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 TV 및 사운드바와 페어링하면 Q-심포니 기술을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콘센트에 연결하기 위한 얇은 전원 케이블이 있지만 Wi-Fi나 Bluetooth를 통해 소스 장치에 연결할 때 다른 전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삼성 뮤직 프레임
 
 

삼성이 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기기를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https://temu.to/m/ugjcq6ix7xh

 

이전에는 맞춤형 베젤, 무광택 화면,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고 싶을 때 화면에 나타날 수 있는 아트워크를 갖춘 프레임 TV를 출시했습니다. 

출시일이나 가격대 등 다른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미 CES 2024에서 발표 및 시연된 이후 많은 관심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삼성 뮤직 프레임

 

판매가 시작되었네요. 삼성몰에서 가격은 589,000원 입니다. TWS 구성하려면 100만원이 넘게 들어가야 하나요? 

컨셉은 좋은데, 역시나 가격은 사악합니다. 

삼성 뮤직 프레임

 

 

 


2023.08.01 - [New Gadegt] - 360도 모듈식 스피커

 

Temu: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www.temu.com

 

360도 모듈식 스피커

두 개의 휴대용 스피커가 만나 360도 모듈식 스피커 하나가 탄생합니다! 요즘 스피커 디자인은 날이 갈수록 혁신적입니다! 그러나 모듈형 스피커에는 부인할 수 없는 특정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

penguin5.tistory.com

2023.02.03 - [New Gadegt] - 신제품 - 애플 홈팟 2세대 (Apple HomePod 2nd)

 

신제품 - 애플 홈팟 2세대 (Apple HomePod 2nd)

인공지능 스피커? 아마존이 알렉사를 포기하면서 이제 꺼저가나 싶은 인공지능 스피커 시장에 애플이 꺼지지 않는 불꽃을 다시 피워냅니다. 이전 홈팟 출시 이후 2021년 단종되어 중고 제품의 가

penguin5.tistory.com

2022.12.16 - [New Gadegt] - 신제품 - 중력을 거스르는 반중력 물방울 가습기

 

신제품 - 중력을 거스르는 반중력 물방울 가습기

쳐다보고 있으면 신기해서 나도 모르게 물멍에 빠져들게 만드는 가습기 제품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책상위 거치도 용이하고, 가습기 기능과 LED 무드등 기능을 겸하고 있는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penguin5.tistory.com

 

 

https://temu.to/m/ugjcq6ix7xh

 

Temu: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www.temu.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