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세그,
세계 최초 선바이저 윈도우 탑재 4인승 스포티 메가카 제메라 공개
최초의 4인승 메가카 공개
Koenigsegg는 세계 최초의 4인승 스포티 메가카로 불리는 선바이저 모양의 창문이 있는 Gemera를 공개합니다.
Gemera는 엔진 특성을 통해 미드십 엔진, 2인승 메가카의 기능과 풀 4인승 자동차의 실용성을 결합했으며, 동일한 차량으로 여행하기 위해 기내 반입 여행 가방에 충분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메가카는 슈퍼카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2인승 설정이 아닌 4명이 공유할 수 있는 하이퍼 차량이라고 설명합니다.
외관부터 Koenigsegg Gemera는 자동차 브랜드의 상징적인 미학을 유지하면서 길고 매끄럽고 미니멀한 실루엣을 구현합니다.
탑승자가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버터플라이 도어가 천천히 위로 올라가 입구를 위한 공간을 엽니다. 메모리 폼이 포함된 스포츠카 시트와 내부의 블랙 액센트가 어우러진 브라운 가죽, Koenigsegg Gemera는 키가 큰 성인 4명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으며 내부에 기내 반입 수하물을 위한 전용 공간도 있습니다.
차량 트렁크에는 약 4개의 기내 반입용 여행 가방을 더 넣을 수 있으며 Koenigsegg Gemera의 메가카를 위한 광범위한 저장 공간을 보여줍니다.
KOENIGSEGG GEMERA의 엔진 개발
Koenigsegg Gemera 를 개발하는 동안 자동차 브랜드의 Jesko 모델에 LST(Light Speed Transmission)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설정은 엔진에서 플라이휠과 클러치를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스타일이 개량된 LSTT(Light Speed Tourbillon Transmission)를 특징으로 하는 Gemera 메가카에 통합되었습니다.
800마력의 Dark Matter E-모터 또는 트윈 터보 TFG 또는 이 둘의 조합으로 구동할 수 있는 4륜 토크 벡터링 구동 시스템으로 메가카에 최대 출력 1400마력과 1850마력을 제공합니다. Nrm. LSTT와 Dark Matter E-모터를 결합함으로써 Gemera의 구동계는 더 가볍고, 더 작고, 더 빨라졌습니다.
Koenigsegg Gemera 메가카의 나비 문이 활짝 열립니다.
KOENIGSEGG GEMERA의 전기 추진
새로운 전기 추진 시스템과 엔진 회전 범위의 최적화된 사용으로 Gemera의 가속 및 성능이 이전 버전에 비해 향상되었습니다.
이에 맞춰 Koenigsegg Gemera도 HV8(Hot V8)이라는 버전을 얻습니다.
처음에는 Gemera에 미드엔진 V8 구성을 맞추는 것이 넓은 실내와 컴팩트한 크기 때문에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LSTT의 레이아웃으로 Koenigsegg는 Jesko V8을 Hot V8 구성으로 변환하여 배기구가 상단 중앙에서 빠져나가도록 했습니다.
이 새로운 HV8 엔진을 통해 Gemera는 이제 Dark Matter E-모터가 제공하는 800마력에 더해 1500마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총 2300마력과 2750Nm의 토크로 생산 차량의 새로운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Koenigsegg Gemera 메가카의 뒷모습
Koenigsegg Gemera 메가카는 키가 큰 성인 4명을 쉽게 태울 수 있습니다.
기내 수하물에도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코닉세그 제메라 메가카
코닉세그 제메라 메가카는 길고 매끈하며 미니멀한 실루엣을 구현합니다.
차량 트렁크에서 탑승자는 약 4개의 기내 반입 수하물을 추가로 실을 수 있습니다.
Koenigsegg Gemera 메가카용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
프로젝트 정보:
이름: 게메라
브랜드: 코닉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