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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by penguinee5 2023. 8.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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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장점:

  • 좋은 범위와 힘
  • 활짝 열린 실내
  • 향상된 성능

단점:

  • 터치 표면에 대한 지나친 의존
  • 모노톤 인테리어 디자인
  • 지나치게 보수적인 안정성 제어

 

ID.4의 2막은 폭스바겐이 EV와 관련하여 비즈니스 지속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시장에서 진화하는 자동차를 보는 ​​것은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일부는 정체 상태를 유지하다가 결국에는 사라지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각 제조업체에서 특히 중요하다고 간주하는 제품인 기타 제품은 사용 기간 동안 중요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을 확인합니다.

세계 시장에 대한 폭스바겐의 EV 맹공격의 시작 부분으로 ID.4는 확실히 중요한 자동차입니다. 

다음 단계인 Pro S는 조금 더 추가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범위가 더 넓지만 성능과 반응성도 더 좋습니다.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설계

시각적으로 ID.4는 2020년 후반에 초연되어 다음 해에 국제 시장에 출시된 초기 버전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동일하고 키가 크고 직립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모양으로 더 큰 Tiguan SUV와 유사한 화물 용량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변화는 사물의 바닥에 숨겨져 있습니다. ID.4의 AWD Pro S 풍미를 EPA 테스트 사이클에서 총 255마일(410키로미터) 로 더 큰 82kWh 배터리 팩입니다. 이는 후륜 구동 ID.4 표준 모델이 관리할 수 있는 것보다 46마일(74키로) 더 많은 거리입니다.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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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D PRo S는 295마력과 5.8초의 추정 0-60mph 시간으로 더 빠르고 훨씬 더 빠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편안하고 유능한 ID.4 표준과는 완전히 다른 기계처럼 느껴지기에 충분합니다.

전체적인 체형은 여전히 ​​동일하고 여전히 다소 매끈하지만 대체로 익명입니다. 그러나 Pro S에서는 리어 펜더의 주름진 플레어가 좀 더 의도적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그들을 채울 더 많은 힘이 있다는 지식일 것입니다.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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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서 이야기는 많이 바뀌지 않았습니다. 여기 보이는 AWD Pro S는 갤럭시 인테리어(일명 "블랙")로 구성되어 약간의 낮은 느낌을 더해줍니다. 나는 화이트 인테리어의 모습을 훨씬 더 좋아하지만 그것이 모든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지는 않을 것입니다. 개성과 내구성을 모두 제공하는 중간 옵션이 없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대시보드 중앙에 은색으로 칠해진 플라스틱의 스플래시만이 이곳의 어둠을 깨고, 은색 핸들과 각 도어에 있는 세 줄의 대조적인 스티칭과 조화를 이룹니다. 다른 모든 것은 점점 더 어두워지는 바다에 빠지게 됩니다.

나는 색조를 좋아하지 않지만 재료는 일반적으로 좋고 부드러운 촉감의 플라스틱과 비건 가죽은 손에 좋은 느낌을 주며 의무적으로 광택이 나는 피아노 블랙 섹션도 있지만 제한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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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여기에서는 모든 것이 넉넉한 크기로 느껴집니다. 앞좌석이나 뒷좌석 모두 레그룸과 헤드룸이 넉넉하며, 해치는 30.3입방피트의 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 해치의 수직 형태는 화물 적재를 훨씬 더 쉽게 만들어주며, 핸즈프리 작동은 빠르고 쉬우며, 무거운 식료품으로 팔이 가득 차 있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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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과 안전

그것은 ID.4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작은 편의 기술일 것입니다. 여기에는 발이 차가우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만큼 스마트한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앞유리 아래에 통합된 LED 스트립이 있어 방향 전환 또는 활성 안전 경고 신호를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안타깝게도 스티어링 휠 뒤에 있는 작은 게이지 클러스터가 Android Auto 또는 Apple CarPlay(무선, 심지어)에서 회전 정보를 가져오지만 해당 LED 조명 쇼를 사용하려면 ID.4의 투박하고 통합된 내비게이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

이 작은 게이지 클러스터는 5.3인치에 불과하고 처음에는 비좁게 느껴지지만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적응형 안전 시스템의 알림 또는 내비게이션 섹션을 위한 약간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약간의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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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큰 인터페이스는 중앙의 12인치 디스플레이로,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한 iPad처럼 느껴지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실행합니다. 홈 버튼은 오른쪽에 두 줄의 아이콘과 함께 왼쪽에 있으며, 이를 통해 스와이프, 탭,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재생 중인 미디어와 내비게이션 정보를 보여주는 간단한 위젯도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약간 느립니다. "약간 느립니다"는 처음에 ID.4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에 비해 눈에 띄게 개선된 것입니다.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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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프게도 일부 다른 사용자 경험 측면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스티어링 휠의 터치 컨트롤은 아이러니하게도 여전히 터치로는 찾기 어렵지만 우연히 찾기는 쉽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디에서도 볼 수 있는 볼륨 노브가 없습니다. 이는 제 책의 특징입니다.

폭스바겐의 IQ.Drive 안전 시스템에는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의료 응급 상황에서 차량을 안전하게 정지시킬 수 있는 비상 지원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인 트래블 어시스트(Travel Assist)는 차량을 고속도로 중앙에 유지하고 트래픽에 맞게 속도를 조절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신호를 보내면 자동으로 차선 변경도 처리하지만 실제로 이동하기에는 이 기능이 답답할 정도로 느립니다. 결국 저는 보통 직접 변경을 완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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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치 잇

출시 당시의 ID.4는 좋아하기 쉬운 차였지만 중간 정도의 성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기는 조금 어려웠습니다. AWD Pro S는 295마력과 339파운드 피트의 토크, 각각 94와 100의 개선으로 이를 수정합니다.

기본 ID.4는 30까지 빠르게 느껴지다가 더 빠른 속도에서 얼굴에 떨어집니다. 그러나 AWD Pro S는 최대 60까지 강하게 당기고 고속도로 속도에서도 충분한 펀치가 남아 있습니다. 무거운 오른발을 가진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출발할 때 타이어를 삐걱거리게 하고 교통 체증의 틈새로 쉽게 앞으로 돌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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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연고의 유일한 진짜 파리는 타이어를 짹짹거리면 일어나는 일입니다. 사계절용 Scorpion Zero 타이어의 접지력을 극복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ID.4의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이 거대한 젖은 담요처럼 휩쓸리게 됩니다. 천국은 당신이 가장 작은 슬라이드조차 시작하는 것을 금지하고 자동차는 오른쪽 페달을 다시 활성화하기 전에 견고한 2 카운트 동안 전원을 완전히 차단합니다.

극소수의 ID.4 운전자가 자신의 차를 이렇게 세게 밀어붙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전기 파워트레인을 통해 현대 엔지니어에게 제공되는 고급 트랙션 및 안정성 제어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감안할 때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 Volkswagen은 여기서 조금 더 미묘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자동차가 갑자기 없어질 때까지 만들어졌습니다.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핸들링 측면에서 ID.4 AWD Pro S는 여전히 코너링보다 편안함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예, 그것은 구불구불한 도로를 잘 통과하고 심지어 현대 자동차에 대해 놀랍도록 좋은 조향 피드백을 제공하지만 차체 롤과 컴플라이언스는 확실한 제한 사항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ID.4는 승차감에 우선순위를 두어 도로의 불완전함부터 철도 건널목에 이르기까지 실내에 큰 방해를 주지 않고 모든 것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Y의 범프에 대한 거칠고 윙윙 거리는 특성과 비교할 때 다른 행성에 있습니다.

ID.4에서 최대 범위를 볼 수 있을 때 침착하게 운전해야 할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AWD Pro S는 한 번 충전으로 255마일을 주행할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EPA 등급을 받았습니다. 내 테스트에서 나는 와트시당 3.4마일을 보았는데, 이는 배터리의 사용 가능한 공간 77kWh에서 이론상 최대 범위인 262마일까지 작동합니다.

폭스바겐 ID.4 AWD 프로 S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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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및 가격

미국에서 Volkswagen ID.4 Standard는 $38,995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AWD Pro S의 추가 성능, 범위 및 기능을 원한다면 최소 $51,295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그 이상을 지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 보이는 차에는 정확히 한 가지 옵션이 있었습니다. 395달러 상당의 오로라 레드 메탈릭 페인트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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