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용 스프링을 탑재한 SUV
자동차에 공기가 채워진 타이어가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스프링 서스펜션이 별개의 개체로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누군가가 스프링으로 타이어를 만든다면, 게다가 스프링 타이어는 더 내구성이 있고, 공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따라서 결코 펑크가 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질문은 매우 타당하며, 솔직히 말해서 독일인들은 고무가 부족한 1900년대에 스프링 타이어를 실험하기도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옛날의 공기가 채워진 고무 타이어로 돌아갔고, 아우토반을 개발했을 때도 고수했습니다.
Garage54라는 유튜버가 이 실험을 테스트해보기로 했습니다.
고무 트레드 대신 G54의 차에는 눈이 덮인 도로와 오프로드 트레일에서 잘 달릴 수 있기를 바라며 스프링으로 만든 바퀴가 장착되었습니다. 스포일러를 하고 싶지는 않지만, 실험은 거의 즉시 실패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금속이 고무 대체재로 적합하지 않고, G54가 문자 그대로 타이어에 스프링을 용접했기 때문입니다.
디자이너: Garage 54
이 프로젝트는 대부분 그렇듯이 인터넷에서 20세기 초반의 스프링 타이어 이미지를 보고 시작되었습니다.
오프로드 성능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된 타이어입니다. 물론 좋은 아이디어는 끈적끈적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스프링 타이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처음부터 경고 신호였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여러분도 저만큼 호기심이 많으실 겁니다.
탄력 있는 고무 타이어를 탄력 있는 스프링 타이어로 교체한다면 어떨까요? 얼마나 달라질 수 있을까요?!
바퀴에 스프링을 부착하는 과정은 문자 그대로 바퀴를 샌딩하고, 몇 개의 거대한 스프링을 구부리고, 제자리에 용접하는 것만큼 간단했습니다.
스프링이 땅과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그리고 잠재적으로 도로를 파괴하지 않도록) 여분의 금속 스트립을 림 주위에 용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타이어는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빨간색 페인트를 뿌렸습니다.
새로운 아바타에서도 원래 휠과 거의 같은 두께여서 수정이 매우 쉬웠습니다.
그러나 G54가 진흙투성이의 눈길에서 차를 운전하면서 타이어에 몇 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우선, 금속은 마찰력이 크지 않아 스프링 모양이 오프로드 경로를 쉽게 정복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타이어는 제자리에서 회전하거나 네 방향으로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고무와 공기는 강철 스프링보다 무한히 가볍기 때문에 새로운 휠은 차에 엄청난 무게를 더해 문자 그대로 눈 속으로 가라앉았습니다.특히 차가 정지해 있을 때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무게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것은 눈이 빈 스프링 타이어 내부로 바로 차가 차의 부피를 늘렸다는 사실이었습니다.스프링은 또한 흩어진 나뭇가지와 가지를 잡아서 해결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서스펜션과 관련하여 새로운 휠은 거의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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