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워치7, 2014년 옛 디자인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
스마트워치는 현재 약간의 정체성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Apple Watch와 같은 제품이 웨어러블 건강 모니터라는 이미지를 굳혔지만, 지금은 새로운 스마트 링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고 위치에 대한 관심을 위협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건강 지표를 추적하고 여전히 좋아하는 세련된 시계를 착용할 수 있다면 아마도 스마트워치의 디자인을 차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일부 스마트워치 제조업체, 특히 명품 브랜드의 제조업체는 중단하기로 결정한 반면, 다른 제조업체는 스마트 링이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기능이나 구매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신선한 디자인을 출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Apple Watch 모방처럼 보일 수 있는 사각형 디자인으로의 복귀가 임박했다는 소문과 함께 후자 진영에 속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Samsung
삼성 갤럭시워치7
Apple의 사각형 스마트워치 디자인은 이제 아이콘이 되었지만, Apple Watch 이전의 1세대 스마트워치는 모두 블록 모양이었습니다.
이는 고의적인 디자인 선택이라기보다는 당시 디스플레이 기술의 한계 때문이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형 스마트워치인 Moto 360은 실제로 이러한 기술적인 이유로 인해 "타이어 펑크" 화면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이는 구매자에게 어필하려는 스마트워치 브랜드의 대의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손목에 착용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시계를 대체하려는 액세서리를 외면하게 된 것은 정확히 모양 자체가 아니라 스마트워치 본체가 부피가 크고 투박해 보이는 방식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업계는 힌트를 얻었고, 특히 패션과 럭셔리 브랜드가 게임을 시작한 이후에는 둥근 스마트워치가 거의 사실상의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내부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은 디자인을 반대 방향으로 전환하여 수년 동안 사용해 온 둥근 시계 대신 사각형 디자인을 다시 수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이 정사각형 스마트워치를 출시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2014년 Gear 2와 Galaxy Live 이후로 출시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삼성이 갤럭시 워치 7에서 이러한 변화를 구현할지, 아니면 또 다른 반복을 기다릴지는 알 수 없습니다.
Apple Watch와 그 많은 복제품은 사각형이 지루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입증했으며 삼성은 실제로 그러한 시각적 매력을 목표로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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